아직도, '법치주의' 원고와 유혈경쟁으로 고통 받고 계신가요?

변호사 마케팅
'인하우스 경력 마케터'가 잘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뻔한  후기가 아닌 '결과'로 증명합니다. (스크롤을 내려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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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호사 마케팅

'인하우스 경력 마케터'가

잘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아직도, '법치주의' 원과와 유혈경쟁으로 고통 받고 계신가요?

뻔한 후기가 아닌 '결과'로 증명합니다.

(스크롤을 내려 확인해보세요.)


변호사 마케팅 성공사례

가장 원하시는 결과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압도적인 '후기'에 대한 근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N사 검색엔진 SEO 최적화 사례

법무법인 마케팅이 필요한 의뢰인께서는 '메인키워드'를 포함한 최적화 노출을 원하셨습니다.


'전용 랜딩사이트'와 '부띠끄 펌 형태 홈페이지' 제작을 의뢰하셨고, 최적화 작업을 통해서 우선 순위에 노출시켜 의뢰인들에게 선택을 더욱 많이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 지역+키워드+변호사 사례

변호사 마케팅에서, 지역을 거점으로 주변의 의뢰인들이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키워드를 함께 조합한 검색어에 노출을 시켜드린 사례입니다.


직접 제작한 홈페이지와 더불어, 내부 콘텐츠에 대한 SEO 최적화를 통해 노출을 도와드렸습니다.


네이버는 보다 다양하고, 검색자에게 양질의 정보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우선으로 신뢰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이와 같이 콘텐츠를 통한 사이트 활성화를 통해서 대형로펌 'D사'보다 우위를 선점할 수 있었습니다.


2. 변호사 검색광고와 함께한 사례

변호사 마케팅에서 '네이버'는 하나의 광고대행사로써, 파워링크라는 검색광고를 통해 수익을 내는 회사입니다.


효율적인 검색광고의 운영(소재)과 더불어서, 로이어플랜이 제작한 홈페이지에 대한 최적화로 함께 '상업적'키워드로 분류되는 것에 성과를 낸 사례입니다. 

2025년 변호사 마케팅 '최신 트랜드'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법률 마케팅 키워드

'상업적'으로 분류됩니다.

법률 마케팅에서 N사는 대형 로펌으로 인하여 발생된 '과열 경쟁' 및 '분쟁 요소'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SEO적' 요소를 통해 좀 더 의뢰인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적합한 문서를 노출시켜주고 있습니다.


즉, 검색엔진 최적화(SEO)와 더불어서 '콘텐츠' 요소를 강화한 최적의 웹사이트를 노출시켜주고 있습니다.

요즘 의뢰인들은 똑똑합니다.

법률과 관련한 정보가 흘러넘치는 시대, 의뢰인분들은 더욱 꼼꼼하게 상세한 '키워드'를 검색하고, 나에게 맞는 변호사를 검증하기 위해서 '모든 것'을 살펴본 후 연락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문분야 등록증서부터 시작해서, 변호사의 사건처리 경험, 성공사례 등등 너무나 많은 것들을 검토하고 문의를 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법률 서비스는 '고급' 서비스에 속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객단가 역시 높은 편에 속하죠. 이 말을 달리 해석하면, 의뢰인에게 제시한 선임료에 대해서 타 변호사와 다른 '납득할 만한' 서비스를 어떻게 제공할 것인가를 지속적 연구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가장 원하시는 결과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압도적인 '후기'에 대한 근거는 여기 있습니다.

변호사 마케팅 성공사례

2025년 변호사 마케팅 '최신 트랜드'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법률 마케팅 키워드는 '상업적'으로 분류됩니다.

법률 마케팅에서 N사는 대형 로펌으로 인하여 발생된 '과열 경쟁' 및 '분쟁 요소'를 최소화하기 위해 'SEO적' 요소를 통해 좀 더 의뢰인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적합한 문서를 노출시켜주고 있습니다. 즉, 검색엔진 최적화(SEO)와 더불어서 '콘텐츠' 요소를 강화한 최적의 웹사이트를 노출시켜주고 있습니다.

요즘 의뢰인들은 똑똑합니다.

법률과 관련한 정보가 흘러넘치는 시대, 의뢰인분들은 더욱 꼼꼼하게 상세한 '키워드'를 검색하고, 나에게 맞는 변호사를 검증하기 위해서 '모든 것'을 살펴본 후 연락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문분야 등록증서부터 시작해서, 변호사의 사건처리 경험, 성공사례 등등 너무나 많은 것들을 검토하고 문의를 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법률 서비스는 '고급' 서비스에 속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객단가 역시 높은 편에 속하죠. 이 말을 달리 해석하면, 의뢰인에게 제시한 선임료에 대해서 타 변호사와 다른 '납득할 만한' 서비스를 어떻게 제공할 것인가를 지속적 연구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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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뢰인을 설득하기 위한 좋은 컨텐츠 어떻게 만들어갈까요?

지금 바로 커뮤니티에 참여해
현재 부족한 변호사 마케팅 요소들을 채워보세요.

로이어플랜이 컨설팅 해드리겠습니다.


변호사 마케팅에 필요한 모든것


다양한 플랫폼으로, 나의 법률사무소를 알려보세요.

의뢰인들에게 정확한 입지를 넓혀 보세요.

로이어플랜이 컨설팅 해드리겠습니다.

변호사 마케팅에 필요한 모든 것

다양한 플랫폼으로, 나의 법률사무소를 알려보세요.

정확한 '기반' 다지기로 입지를 넓혀 보세요.

의뢰인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컨텐츠

월 평균 상담 건수를 획기적으로 증대시켜보세요.


의뢰인께서 검색으로 유입될 수 있는 콘텐츠로 '파이프라인'은 늘려야합니다.
'상담 창구 최소화'를 통해 의뢰인이 원활한 서비스를 받도록 해야합니다.
'콘텐츠'를 올리는 검색엔진 플랫폼은 많이 확보할 수록 좋습니다.

콘텐츠를 통해서 법률서비스의 도움이 필요한 의뢰인 분들이 들어오는 공간을 늘리고, '직접적인 상담'으로 연결해보세요.

가장 인기있는 '법률 마케팅' 품목

법률 마케팅의 기획전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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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변호사 마케팅, 어디서부터 해야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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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가동되고 있는, 노출 채널에 대해서 점검을 실시하고 재정비부터해야합니다.

통상적으로, 네이버 블로그만 가지고 홍보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공식홈페이지 제작으로 의뢰인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들을 지속확보하고 콘텐츠 생산을 해야합니다.

변호사 마케팅에서 SEO가 중요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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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엔진 최적화에 대해서 알아야하는 이유는, 의뢰인 원하는 정보에 대하여 잘 노출이 되는 방법이기에 필수적입니다.

법리를 잘 모르는 '일반인'들의 기준으로 콘텐츠를 생산해야만, 그 의미가 잘 전달될 수 있습니다.

변호사 마케팅의 장점은 무엇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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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호사 마케팅을 진행하면, 의뢰인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브랜드 혹은 변호사의 이미지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이로 인해 상담요청이 증가될 수 있습니다. 사건의 선임은 '상담자'에 대한 재량에 따라 나뉩니다.

변호사 마케팅을 위한 예산은 어느정도로 편성하면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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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하신 마케팅 요소들에 따라서 상이할 수 있습니다. 로이어 플랜에서는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해서, 다양한 상품들을 나누어서 컨설팅 및 제작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요청하시는 견적에 따라서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화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의뢰 요청이 많아, 카카오톡과 문자메시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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